quick
본상품없음
  • 맛있는 레시피
  • 회원가입
  • 맨 위로
바다의 고마움을 그대로 담아 전해드립니다
새몸길 건강정보
< 커뮤니티 < 새몸길 건강정보


제목 당뇨나 암 등 난치병 완쾌의 핵심.
날짜 14-05-22 17:27조회2578
당뇨나 암 등 난치병 완쾌의 핵심.
 
어떤 난치병도 단기간에 호전되는 자연 치유의 핵심 비결이니 장문이지만 환자는 꼭 끝까지 읽어 난치병 완쾌하시길...
「인간의 몸은 물통」
사람의 몸은 체형에 따라 최저 60%에서 최고 90%의 물을 담고 있는 물통이라고 할 수 있다.
물은 체내의 수 많은  용질을 녹이는 용매일뿐 아니라 또 체내의 물질대사에 필수적인 것이다.
인간의 생로병사는 이 물에 의한 것이며, 모든 형태의 생명체들은 이 물에 의존하여 살고 있다.
신생아는 체중의 약 90%가 물인데 중년이되면 체중의 75% 정도가 물이고 노인이 되면 체중의 약 60%만이 물이다.
즉, 체내의 물이 줄어든 만큼 늙었다는 것이며, 물이 체중의 50% 정도가 되면 사망하게 된다. 
우리 몸의 신진대사 과정에서 끊임없이 생성되고 있는 유독성분을 몸 밖으로 배출시키는 유일한 것이 물이요,
또 외부에서 들어온 유독물질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유일한 것도 물이다.
건강하다는 것은 독소들이 체내에 적게 쌓여 있다는 것이고 병에 걸린 것은 많이 쌓여 있었기 때문이다.
질병의 치유와 무병장생에서 체내의 독소들을 신속하게 배출시켜 주는 좋은 물보다 더 귀중한 것은 없다.
암을 비롯해 당뇨병 등 난치병을 수만명씩 완치시키고 있는 세계 5대 자연요법인 거슨요법의 핵심 치료과정 중 하나가 커피 관장법이다.
무슨 말인가하면 장(창자)에서 끊임없이 생성되고 있는 독소들의 체내 유입을 막기 위하여 하루에도 몇번씩 커피 물로 관장을 하여 장속의 변을 빼내는 것이다.
이렇게 장 속에서 생성되는 독소들만 체내로 덜 들어오게 하는것 만으로도 질병이 치유되거나 호전되었다.
체내 독소를 제거하지 않고 난치병이 치유되기를 바란다거나 건강장수를 바라는 것은 넌센스다.
운동과 질병치유에 좋다는 먹거리가 질병을 치료하는데 도움은 되지만, 암이나 고혈압 등의 난치병을 완치시킨다는 것은 하늘의 별을 따는 것보다 더 어려운 일이다.
운동과 먹거리는 질병치유의 보조수단일뿐, 보조수단으로 난치병을 완치시킨다는 것은 불가능함다.
보조수단 믿고 있다간 종국에는 병 키워 하늘나라 빨리 가는 수 밖에 없다는 것을 명심 또 명심하시고 질병 치유에 참작하시길 빕니다.
난치병 치유에 있어서 그런것보다 천배쯤 더 중요한 것은
첫째는체내에 쌓인 독소의 배출 (해독)이며,
둘째는거슨요법을 통해서 확인 된, 장을 통하여 계속 들어오고 있는 독소들이 더 이상 못 들어오도록 하는 것이며,
셋째는 인체를 구성하는 81종의 각종 미네랄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다.
이 3가지가 모든 질병치유와 건강유지의 핵심인데 이 3가지를  실행하지 않고 운동과 질병치유에 좋다는 먹거리로 난치병을 치유해 보겠다는 것은 한마디로 웃기는 일이다.
부연 설명을 더 한다면 장에서 독소를 발생시키는 식품을 되도록 먹지 않아야 한다.
장에서 독소를 대량으로 발생시키는 음식 중 대표적인 것은 포화지방을 함유한 남의 살.
즉, 포화지방을 함유한 육류인데 이 육류가 장에서 분해되면서 발생되는 유독물질이 체내로 대량으로 유입되어 건강을 해치고 난치병치유를 불가능하게 하고 있음은 명백한 사실.      
피곤하다는 것은 체내에서 생성된 피로물질(독소)이 간에서 다 해독하지 못했거나 체외로 배출되지 못해서 발생하는 현상일 뿐이다.
체내의 피로물질과 각종 독소들을 분해(해독)하거나 신속히 몸 밖으로 배출시켜 주고,
체내에 부족한 각종 유기 미네랄이 생수의 수백배나 함유된 기적의 물 "아리온 워터"를 소개하니 중증 병자는 반드시 1일 2리터 이상 음용하여 난치병 쾌유하시길...
아리온 워터는 우유보다 200% 이상의 칼슘을 체내에 공급하여 골다공증을 쾌유시키고 당뇨병을 완치시키는 KIST(한국과학기술연구원)의 연구 실험결과 사진을 함 보고 필자 글의 사실 여부 꼭 확인해 보시도록...  
 
90가지 이상의 각종 독성물질을 100% 완벽하게 분해ᆞ제거한 실험결과도 사진으로 올려 놓았으니 아리온 워터의 기적과 같은 해독력도 참고하시고요.
 
암튼 이처럼 놀라운 기적의 물 아리온 워터를 알게 된 중증 난치병 환자들은 신의 축복있었기에 알게 된 것이리라.
아리온 워터 음용 1~3 일 이내에 체내의 피로물질(독소)들이 제거되어 피로감이 대폭 줄어들고 잠이 부족해도 피곤함이 없어지는 놀라운 현상들을 체험하게 될 것이다.  
 
또 술을 많이 마셨을 경우 꼭 아리온 워터를 2잔 정도 마시고 주무시길... 아침에 숙취가 거의 없어져 깜짝 놀라게 될 것입니다.
알콜과 이로인해 생성된 독소가 제거(해독)되어 숙취가 없어진 것이다.
이런 탁월한 독소 해독력을 갖고 있는 약이나 물질은 이 지구상 어디에도 없다는 것을 아시고,
해독이 반드시 필요한 병자와 건강에 조금이라도 문재가 있는 분들은 해독이 필수이니 필자에게 속았다는 생각이들더라도 생수 값에 불과한 아리온 워터 무조건 음용하기 바란다.  
중증 환자일수록 아리온 워터 음용 수일 이내에 놀라운 체험을 하게 될 것이다. 
믿지 못하신 분들은 하지 않으면 되오니 필자는 질문 받지 않습니다. 그리고 꼭 음용해야될 분은 밴드 리더에게 부탁하세요.
그리고 난치병 쾌유와 건강유지의 2대 핵심 중 첫번째인 해독은 아리온 워터로 간단히 해결되지만 장을 통하여 체내로 유입되는 독소는 아리온 워터만으로는 부족하다.
장을 통하여 체내로 들어오는 독소를 막기 위해서는 느슨해진 장벽을 치밀하게 만들어야 되는데,
그것은 슈퍼유산균이 유일한 답입니다.
이 슈퍼유산균을 음용하면 만성 변비라할지라도 단 7일 이내에 쾌유되며 2~3개월 이내에 장벽이 치밀해져 장을 통한 독소의 체내 유입을 대폭 감소시킬 수 있다.
또 장에 들어가 있는 음식물이 부패되지 않고 발효가 되어 나오므로 대변에서 썩은 악취가 거의 나지 않게 된다.
중증 병자는 이 슈퍼 유산균도 반드시 음용하기 바란다.
질병 쾌유에 기대 이상의 놀라운 결과를 가져다 준다.
대변에서 냄새가 난다는 것은 장 속의 음식물이 썩어 나오기 때문인데 썩는 과정에서 각종 유독물질들이 필연적으로 대량 발생하게 된다.
이 독소들이 체내로 계속 유입되는 한 난치병 완치는 물 건너 간 것이다.
식물성(채소, 과일 등)은 장속에서 부패(분해)해도 독소를 거의 만들어 내지 않기 때문에 환자에게 채식을 하라고 하는 것이며,
고기(단백질)는 장에서 분해되면서 강력한 독소를 만들어 내기 때문에 병자에게 고기를 먹지 말라고 하는 것이다.
채식을 하면 장에서 독소가 생성되지 않게 되므로 장 건강도 차츰 회복된다.
즉, 독소 발생으로 인하여 느슨해진 장벽이 치밀해져 독소의 유입을 대폭 줄여 준다.
질병의 쾌유와 건강의 핵심이 독에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해독과 장 건강에 최선을 다 해야 한다.
끝으로 모든 약들은 화학물질로 만든 독인데 이 독들을 인체에 필요한 영양물질로 착각하지 말것.
화학적으로 만든 약(독)이 영양물질이 될 수 없다.
병 치료한다고 몸에 화학물질 마니 마니 집어 넣어 독(약) 저장하지 말고, 무독성 치유법인 자연치유법으로 질병 완치하고 건강도 지키삼.^^
이전글 왜 콜레스테롤이 무조건 나쁘다고만 생각하는가? 
다음글 여드름이 단기간에 완치되고 정력이 증강되는 핵심 성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