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본상품없음
  • 맛있는 레시피
  • 회원가입
  • 맨 위로
바다의 고마움을 그대로 담아 전해드립니다
새몸길 건강정보
< 커뮤니티 < 새몸길 건강정보


제목 스테로이드의 천국, 대한민국
날짜 14-05-22 17:35조회1673
스테로이드의 천국, 대한민국
 
스테로이드는 인류가 만든 세계 3대 명약 중 하나입니다.
항생제, 아스피린, 스테로이드입니다. 이 중 스테로이드가  독성(약발=약성)이 가장 강합니다.
 
그것까지는 다 좋은데 스테로이드 독성은 체내에 들어오면 제거(해독)가 거의 안 된다는데 큰 문재가 있습니다.
 
스테로이드 독성이 암, 실명, 뇌질환 등까지 유발하는 무서운 물질입니다. 그런데 이 스테로이드 독약을 울 밴친 중 한분이 3년 씩이나 복용했다니...할 말이 없네요.
 
스테로이드가 함유된 약은 견딜 수 없을 정도로 최악의  상태에서 단기간만 써야하는 의약품입니다.
 
그런데 이 약의 엄청난 부작용을 설명도 하지 않고 환자에게 먹이고 바르게 하는 등 난리를 해도 좋은 나라가 우리나라입니다.
 
이웃 나라 일본은 아예 법으로 스테로이드가 들어간 약을 팔때는 환자에게 스테로이드의 부작용을 전부 설명해 주고 팔도록 되어 있습니다.
 
암을 발생시키고, 장님을 만들고, 아토피를 낫지 못하게 하는 성분인 스테로이드가 함유된 약이라고 설명해 준 다음 그래도 사겠다고 한다면 그때만 팔라고 법제화 되어 있지요.
 
이런 스테로이드의 부작용에 대하여 설명을 듣고 이런 약을 누가 쓰겠습니까. ㅎ ㅎ
선진국의 많은 나라가 그렇게 법으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일본의 아토피 환자는 1~2개월만 아리온 아토 로션과 같이 아리온 비누를 사용하면 거의 완치가 되는데,
 
한국의 아토피 환자는 절대로 그렇게 빨리 낫지 않는다.
최소한 5개월이며 많게는 1년 6개월까지 걸리기도 한다.
 
그 이유는 스테로이드이다.
한국의 아토피 치료제는 거의 다가 스테로이드를 넣어 만들고 제한없이 처방하기 때문이다.
 
일본은 스테로이드가 함유된 연고를 거의 다  안 쓰기 때문에 아리온으로 해독하여 단 기간에 낫는 것이였다.
 
물론 요즘은 한국 부모들도 신생아 아토피에 스테로이드가 함유된 연고를 안 쓰기 때문에 아리온을 사용하면 1~2개월 이내에 쾌유된다.
 
아리온으로 스테로이드를 제거하는데 일년씩 걸릴 정도로 무서운 독이 스테로이드이다.
 
스테로이드  함유된 약은 정 다급할때 외에는 절대로 쓰면 안됩니다요.
장기간 사용하는 것은 살기를 포기한 사람입니다.
 
인체에 쌓인 어떤 유독물질이든 거의 다 단기간에 분해ᆞ제거하는 아리온 워터로도 스테로이드 해독은 매우 어렵습니다.
 
전 세계 유일의 스테로이드 해독제인 아리온 워터로 스테로이드를  해독하는데에 최소한이 6월이며 최대 1년 6개월씩 걸리는 무서운 약이 스테로이드입니다.
 
아리온 워터 살포로 고독성 농약 90여 종을 완벽하게 분해ᆞ제거된 인삼.
아리온 워터에 야체나 과일을 잠시 담궈두면 농약이 즉시 제거된다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전글 암환자는 편견과 오만을 버리고 합리주의적 사고 방식을 가져야 한다 [의공학 전문가 김동우] 
다음글 "물" 알고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