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본상품없음
  • 맛있는 레시피
  • 회원가입
  • 맨 위로
바다의 고마움을 그대로 담아 전해드립니다
새몸길 건강정보
< 커뮤니티 < 새몸길 건강정보


제목 미국 상원 영양문재 보고서 6편.
날짜 14-05-22 17:56조회1072
미국 상원 영양문재 보고서 6편.
※ 질병치유와 건강의 핵심을 설명한 이 6편은 필독하는 것이 좋을 것임.
 
우리의 상식을 뿌리째 흔들어 놓은 미국 상원 의원 영양문제 보고서
미국 상원 영양문제특별위원회의 5천여 페이지에 달하는 방대한 보고서는 하나의 문명사적 자료로 평가되고 있다.
이 위원회의 활동은 문명사상 그리고 의학사상 대사건이었으며, 지금 미국을 중심으로 일고 있는 거센 물결의 새로운 의학혁명의 추진력이 되었다.
 
"성인병의 연소화"라는 무서운 사실 지금 서양의학은 뿌리째 흔들리고 있다
 
성인병이 중념의 수명 신장에 커다란 장애요인이 되고 있음은 앞서 언급하였으나 지금은 성인병이라는 말 자체를 바꾸지 않으면 안 될 시대가 되었다.  
왜냐하면 성인병에 걸리는 연령층이 점점 낮아져 10~20대에서도 증상이 나타나고 있기 때문이다.
 
성인병의 연소화추세는 굉장히 빠른 속도로 진행되고 있다.
그래서 지금은 만성병 또는 더 정확하게 말해서 만성퇴행성 질환이라고 해야 한다는 주장이 압도적이다.
 
그 주요 원인으로 식품가공 등으로 인한 미네랄과 비타민의 부족으로 온다는 것이다.
 
영양문제위원회는 매우 놀라운 충격적인 보고서를 미국 국립건강 통계센타로부터 제출받았는데,  이 보고서에는 18~44세의 백인여성을 조사한 결과로서 “비타민, 미네랄 부족이 현저하다.
특히 칼슘, 철분, 비타민A, 비타민C의 부족이 현저한데,  칼슘은 56%, 철분은 92%, 비타민A는 65%, 비타민C는 49%나 부족되어 있었다.”고 보고하였다. 
철분이나 비타민 등을 저소득층에게 보급하려고 하는 것이 WIC, 즉 임산부 영유아정잭인데, 이것은 칼슘, 철분 등의 미네랄과 비타민 등의 영양보조식품을 공급하는 프로그램이다.
 
미국에서의 신생아 사망률이 줄어든 가장 큰 이유는 가난한 임산부에 대한 미네랄, 비타민 등 영양보조식품의 공급정책에 따른 영양결핍의 해소였다
 
이 WIC 정책은 이제까지 최대의 효과를 올린 건강정책으로 평가되고 있다.
 
영양문제위원회는 2년간의 심의 결과를 국민에게 제시한 [식생활지침] 에서 이렇게 언급하고 있다.
 
“미네랄원인 야채와 해조류를 많이 먹어라. 그것도 가공도가 낮은 것을 먹어라.
 빵도 가급적이면 통밀로 만든것을 먹어라.” 또 “설탕의 섭취량을 감소시켜라.” 설탕은 탄수화물이지만,  화학약품과 같은 것으로 조당에 들어 있던 칼슘, 철, 아연, 셀레늄 등의 미네랄과 비타민B군등 미량영양소가 거의 소실된 영양학적으로 빈약한 보잘것 없는 식품이다.
 
설탕은 백미와 흰밀가루(삼백)와 함께 정백가공식품의 대표적인 식품이다. 
사실 미네랄은 식품의 가공때문에만 부족하게 되는 것이 아니라,  원초적으로 자연에서 채취될 당시에 이미 부족한 상태에 있다는 사실을 중시할 필요가 있다.
 
서울지역에서 측정된 산성비의 농도가 pH5.5 인데, 이 정도면 콘크리트는 물론 토양의 표층에 있는 유용한 미네랄은 용해되어 강으로 씻겨나가게 되어 농토에 미네랄이 없게 된다.
 
그뿐만이 아니라 각종 농작물이 논, 밭에 있는 미네랄을 흡수하여 성장하면 그 농작물을 수확하여 인간과 동물이 사용하므로 농토에 미네랄이 없게 된다.
 
미네랄은 거의 다 금속인데 금속은 식물이 광합성 등으로 만들어 낼 수 있는 물질이 아니며 동물이 체내에서 합성하여 만들에 낼 수 있는 물질이 아니다.
 
논, 밭에 칼슘(미네랄)이 부족해졌다고 해서 소뼈 갈아서 뿌린다거나 철분이나 마그네슘이 없어 졌다고 마그네슈이나 쇠를 갈아서 뿌리는 농부없다.
 
즉, 농토에 미네랄이 부족해지면 농작물이나 사료 작물에도 미네랄 함유량이 적어질 수 밖에 없게 된다. 
 
이 미네랄 함량이 적어진 농작물을 먹고 사는 인간이나 동물은 미네랄 부족으로 각종 질병이 오게 된다.
 
때문에 50년 전의 농작물에 함유된 미네랄 양에 비하여 지금의 농작물에 함유된 미네랄의 양은 절반 수준에도 못 미치고 있다.
 
때문에 현대를 사는 인간은 이 미네랄 부족으로 인하여 옛날에는 없었던 각종 질병들이 만연하고 있는 것이다.
 
옛날에는 없었던 희귀병의 원인도 희귀한 필수 미네랄 부족에서 오는 것이라고 필자는 확신한다.
 
현대의학이 필수 미네랄과 희귀병의 상관관계를 아직 밝혀내지 못한 것일 뿐이라고...
 
그리고 농토에 미네랄 부족하게 되면 농작물도 그 미네랄 부족으로 인해 병에 걸리게 된다.
 
옛날에는 농약없이 농사를 지어 먹고 살았으나 농작물의 대량생산 등으로 농토에서 미네랄이 부족해진 요즘에는 화학적으로 만든 독극물 즉, 농약없이는 농사를 짓기 힘든 이유가 미네랄 부족으로 오는 병이 주요 원인이다.
 
예를 하나 들면 고추 농사에서 약 3일마다 고독성 독극물(농약)을 뿌리는 이유는 탄저병 때문이다.
이 탄저병은 농토에 칼슘이 부족해서 오는 병입니다.
 
그래서 필자가 고추밭에 아리온 워터를 엽면시비해 보았더니, 탄저병이 오지 않았을 뿐만이 아니라 고추에 칼슘 함량이 300%이상 높아지는 등 육종학으로는 불가능한 놀라운 결과들이 나왔다.
 
또 닭에게 아리온 워터를 급여 시험을 해 봤는데 닭뼈가 쇠처럼 단단해지고 그 닭이 낳은 계란의 칼슘 함량이 무려 두배나 높아지는 효과가 있었다.
 
요즘 닭뼈는 푸석 푸석하지요? 옛날 닭뼈는 망치로 처야 부셔졌는데..
다 칼슘 부족으로 골다공증에 걸려서 그런 것이랍니다요 
아무튼 아리온 워터 급여만으로 닭의 골다공증이 없어진 것이지요.
골다공증 치료제는 세계 어디에도 없는데, 아리온 워터의 골다공증 치유 효능 참으로 놀랍지 않습니까?
 
가축도 미네랄이 태부족인 사료작물을 먹이니 미네랄 부족으로 질병이 오게 되는 것은 당연지사.
때문에 요즘은 축산 동물 사육에서 항생제 등을 사용할 수 밖에 없다.
각설하고 인체의 구성성분인 81종의 필수 미네랄(미량원소)은 식물이나 동물이 만들어 낼 수 있는 성분이 아니다.
 
그런데 인간은 이 인체 구성 성분인 필수 미량원소 중 단 한가지만 부족하게 되더라도 그 미네랄 부족으로 인한 질병이 즉시 온다.
아차 동물도 식물도 같습니데이...
 
질병을 치유하고 건강하게 살기위하여 반듯이 외부에서 공급되어져야만 하는 성분이 미네랄이다.
 
통곡식, 현미, 견과류 등을 비롯하여 포도껍질 등 각종 과일의 껍질 등 거칠고 딱닥한 먹거리에는 필수 미네랄이 대량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질병치유에 효과가 좋은 것인데, 
질병치유나 건강의 기본도 잘 모르는 사람들은 그 먹거리 속에 질병을 치유하는 무슨 무슨 성분이 있어서 질병이 치유된다고 떠들어 대고 책으로 출판까지 하고 있으니 한심스럽다.
 
그딴 책에 쓰인 것들을 하나님 말씀처럼 신봉하고 그런 지식을 가지고 자연치유 대가 행세를 하고 있으니 참 가소롭다.
 
질병을 치료한다는 것은 까딱만 잘 못하면 환자를 죽이는 일.
 
언놈이 그런 어설픈 의학지식으로 쓴 자연치유법대로 했더니 암이 쾌유되고 불치병이 나았다고 하던가요.
 
그런 얄팍한 의학지식으로 쓴 책 속의 자연치유법으로 암을 비롯한 난치병이 나았다면,
그건 그 책에 나온 자연치유법으로 쾌유된 것이 아니라 다른 원인이 복합적으로 작용했기 때문입니다.
 
세계적인 권위를 갖고 있는 연구 보고서들 그 어디에도 현미, 통곡, 껍질, 견과류 등을 먹으면 거기에 함유된 특정 성분으로 인하여 질병이 치유된다는 말은 단 한 줄도 없다.
 
다만 거기에 함유된 미네랄들이 질병을 쾌유시킨다는 말만 수 없이 반복되고 있으며 먹거리에 미네랄이 부족하여 져서 각종 질병이 오고 있다고 되어 있다.
 
"미네랄 나도 잘 알아요." 하고 자만떨지 말고, 질병을 치유하고 9988하려면 미네랄에 대하여 재고하여야 할 것이다.
이전글 미국 상원 영양문재 보고서 5편 
다음글 복식 호흡법은 건강을 극대화 한다